188 0 0 4 0 0 3개월전 0

리볼버

하드보일드 단편 액션 서부극

김창현 작가의 하드보일드 단편 유니버스는 계속된다. 이번에는 단편 액션 서부극 <리볼버>를 들고 왔다. 황량한 사막에서 보안관 마르스 조는 죽은 여인의 곁에서 홀로 남겨진 아이를 발견한다. 그는 잔혹한 레드 패거리 짓이란 걸 알면서도 여자 시체와 아이를 마을로 데려온다. 아이를 딸에게 맡긴 후, 오랜 친구 에릭의 술집으로 향한 마르스 조. 곧 술집에서 수상한 분위기를 풍기는 남자와 조우한다. 죽은 여자와 아이를 찾고 있다는 남자. 마르스 조는 공짜 술이나 먹고 가라며 술값을 대신 계산한다. 이에 남자는 불길한 말을 내뱉고 둘은 곧 리볼버를 뽑아 든다. 얼마나 지나지 않아 폭풍 같은 총성이 울려 퍼지는데... 아이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죽은 여자의 정체는 무엇이며, 그녀를 쫓는 남자의..
김창현 작가의 하드보일드 단편 유니버스는 계속된다. 이번에는 단편 액션 서부극 <리볼버>를 들고 왔다.

황량한 사막에서 보안관 마르스 조는 죽은 여인의 곁에서 홀로 남겨진 아이를 발견한다. 그는 잔혹한 레드 패거리 짓이란 걸 알면서도 여자 시체와 아이를 마을로 데려온다. 아이를 딸에게 맡긴 후, 오랜 친구 에릭의 술집으로 향한 마르스 조. 곧 술집에서 수상한 분위기를 풍기는 남자와 조우한다.

죽은 여자와 아이를 찾고 있다는 남자. 마르스 조는 공짜 술이나 먹고 가라며 술값을 대신 계산한다. 이에 남자는 불길한 말을 내뱉고 둘은 곧 리볼버를 뽑아 든다. 얼마나 지나지 않아 폭풍 같은 총성이 울려 퍼지는데...

아이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죽은 여자의 정체는 무엇이며, 그녀를 쫓는 남자의 진짜 목적은 무엇일까?
리볼버를 든 자들 사이에 숨 막히는 대결이 펼쳐진다!

김창현 작가의 <리볼버>는 서부극 특유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강렬한 액션으로 독자들을 사로잡는다.
김창현

한국추리작가 협회 정회원.
계간 미스터리 신인상 수상.
단편소설 <주리> <아버지는 죽는다> <멸망 직전> 발표.
오디오 드라마 <아버지는 죽는다> 오디오 코믹스 제작.
장편으로는 <괴물의 그림자> <젠가게임>이 있다.
현재 글쓰기 강사로 활동 중.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