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0 0 0 0 0 6일전 0

The Valley of Fear

퍼블리셔스픽 고전영어원서

『The Valley of Fear』(공포의 계곡)은 아서 코난 도일(Arthur Conan Doyle)이 1914년부터 1915년까지 Strand Magazine에 연재한 후, 1915년에 George H. Doran Company에서 단행본으로 출간한 셜록 홈즈 시리즈의 네 번째 장편 소설이다. 이야기는 홈즈와 존 왓슨 박사가 영국 시골 저택에서 발생한 기묘한 살인 사건을 조사하며 시작한다. 피해자 존 더글러스(John Douglas)는 얼굴이 심하게 훼손된 채 발견되고, 홈즈는 모리아티 교수의 그림자가 드리운 암호 메시지를 해독하며 사건의 배후를 추적한다. 이야기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의 버밀리사 계곡(Vermissa Valley)으로 이어져 과거의 비밀 결사 조직과 연결된 복잡한 진실을 드러낸다. ..
『The Valley of Fear』(공포의 계곡)은 아서 코난 도일(Arthur Conan Doyle)이 1914년부터 1915년까지 Strand Magazine에 연재한 후, 1915년에 George H. Doran Company에서 단행본으로 출간한 셜록 홈즈 시리즈의 네 번째 장편 소설이다. 이야기는 홈즈와 존 왓슨 박사가 영국 시골 저택에서 발생한 기묘한 살인 사건을 조사하며 시작한다. 피해자 존 더글러스(John Douglas)는 얼굴이 심하게 훼손된 채 발견되고, 홈즈는 모리아티 교수의 그림자가 드리운 암호 메시지를 해독하며 사건의 배후를 추적한다. 이야기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의 버밀리사 계곡(Vermissa Valley)으로 이어져 과거의 비밀 결사 조직과 연결된 복잡한 진실을 드러낸다.

이 소설은 홈즈의 추리와 역사적 내러티브가 결합된 작품으로, 19세기 몰리 매과이어스(Molly Maguires) 사건에서 영감을 받아 비밀 결사와 노동 갈등을 생생히 그린다. 두 부분으로 나뉜 구조는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긴장감을 유지하며, 복수와 정의의 모호한 경계를 탐구한다. 독자는 홈즈의 날카로운 지성과 함께 미국 산업 시대의 어두운 면을 경험할 수 있으며, 셜록 홈즈 시리즈 팬이라면 모리아티의 간접적 존재감과 독특한 서사를 즐길 이유가 충분하다. 미스터리와 역사 소설 애호가에게 강력 추천한다.
영국의 작가이자 의사였던 아서 코난 도일 경(Sir Arthur Conan Doyle, 1859-1930)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셜록 홈즈 시리즈의 창시자이다. 에든버러 대학교에서 의학을 공부했고, 의사로 일하면서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그의 첫 셜록 홈즈 소설 『주홍색 연구』 (1887)를 시작으로 4편의 장편소설과 56편의 단편소설을 통해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의 모험을 그려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