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0 0 0 0 0 6일전 0

A Study in Scarlet

퍼블리셔스픽 고전영어원서

『A Study in Scarlet』(주홍색 연구)는 아서 코난 도일(Arthur Conan Doyle)이 1887년 Beeton's Christmas Annual에 발표한 후, 1888년에 Ward, Lock & Co.에서 단행본으로 출간한 셜록 홈즈 시리즈의 첫 장편 소설이다. 이야기는 아프가니스탄 전쟁에서 부상당한 왓슨이 런던 베이커 스트리트 221B에서 홈즈와 동거를 시작하면서 펼쳐진다. 어느 날, 브릭스턴 로드의 빈집에서 발견된 시체와 벽에 피로 쓰인 'RACHE'라는 단서를 통해 홈즈가 살인 사건을 조사하면서 사건은 미국 유타주에서의 과거 복수극으로 연결된다. 이 소설은 홈즈의 과학적 추리법과 캐릭터의 기원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두 부분으로 나뉜 구조가 독특한데, 첫 부분은 런던의 미스터리를..
『A Study in Scarlet』(주홍색 연구)는 아서 코난 도일(Arthur Conan Doyle)이 1887년 Beeton's Christmas Annual에 발표한 후, 1888년에 Ward, Lock & Co.에서 단행본으로 출간한 셜록 홈즈 시리즈의 첫 장편 소설이다. 이야기는 아프가니스탄 전쟁에서 부상당한 왓슨이 런던 베이커 스트리트 221B에서 홈즈와 동거를 시작하면서 펼쳐진다. 어느 날, 브릭스턴 로드의 빈집에서 발견된 시체와 벽에 피로 쓰인 'RACHE'라는 단서를 통해 홈즈가 살인 사건을 조사하면서 사건은 미국 유타주에서의 과거 복수극으로 연결된다.

이 소설은 홈즈의 과학적 추리법과 캐릭터의 기원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두 부분으로 나뉜 구조가 독특한데, 첫 부분은 런던의 미스터리를, 두 번째는 유타의 모르몬 공동체 배경을 다루며 복수와 정의의 테마를 탐구한다. 독자는 홈즈의 날카로운 관찰력과 왓슨과의 우정의 시작을 즐길 수 있으며, 19세기 미국 서부와 빅토리아 시대 런던의 대비를 경험할 수 있다. 셜록 홈즈 시리즈의 출발점으로 추리 소설과 고전 문학 팬에게 필수적인 읽을거리다.
영국의 작가이자 의사였던 아서 코난 도일 경(Sir Arthur Conan Doyle, 1859-1930)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셜록 홈즈 시리즈의 창시자이다. 에든버러 대학교에서 의학을 공부했고, 의사로 일하면서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그의 첫 셜록 홈즈 소설 『주홍색 연구』 (1887)를 시작으로 4편의 장편소설과 56편의 단편소설을 통해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의 모험을 그려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